사원, 신사, 성일본 자기

카메이도 덴진 신사

~로 2020 년 1 월 5 일 코멘트 없음

신사 내장 1662 년에 지어진 스가와라 노 미치 자네 (Sugawara no Michizane)라는 일본의 유명한 철학자를 기리기 위해이 신사는 학습의 천재를 가지고 있으며 어린 시절부터 많은 수 유명합니다. Mishisane은 교토에서 헤이안 시대의 학자와 정치인으로 태어났습니다. 그가 죽은 후 마을 사람들은 그를 학습의 신 또는 텐진 그 자체로 칭찬했고, 마을 사람들은 그를 매우 숭배했습니다. 특히 어린이들 사이에서 대학 입학 시험을 보려고하는 사람 따라서이 신사는 도쿄 시민들이에도 시대부터 현재까지 미치 자네에게 경의를 표하는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이 신사는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에도 시대에 유명한 예술가 우타가와 히로시게의 작품에 들어갈 때, "에도의 백 유명한 전망"또는 메이 쇼에도 효 케이 (名 所 所 江 戸 百 景)라는 의상으로 보라색 후지 꽃의 아름다움 그리고 수영장에서 물을 반영하는 붉은 나무 다리 마침내 도쿄의 랜드 마크 중 하나가 될 때까지

또한이 신사는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등나무 정원으로 간주됩니다. 무료로 입장 할 수있어 자정까지 점등 또는 점등을 볼 수 있습니다. 4 월 말부터 5 월 초까지 볼 수 있습니다.

여행 좌표 : 기차를 타고 북쪽 출구 카메이도 (Kameido) 역으로 이동 한 후 900 미터 또는 15 분 정도 걸으십시오.

입장료 : 무료

웹 사이트 : http://kameidotenjin.or.jp/

지도 : https://goo.gl/vJe1TG

대답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