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USJ, Hogwarts Magic Celebrate Show 개최!

~로 2018 년 12 월 6 일 코멘트 없음
USJ 창립 5 주년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USJ)과 해리 포터 월드 위저드 (Harry Potter World Wizards)의 팬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2019 년은 기념일 축하의 해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새로운 쇼케이스가있을 것입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는 영어 작가의 저서 'JK 롤링 (JK Rowling)'을 기반으로합니다. 1997 년에 제작되어 전세계 여러 언어로 번역 된 히트작이되었습니다. 그 다음 그것은 영화로 만들어졌다.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포로,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포로,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포로.

호그와트 매직 축하 쇼 5 주년 USJ

해리 포터 5 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해리 포터의 새로운 세계가 열릴 예정이다. 호그와트 매직 축하 쇼는 서적에서 서사를 기반으로 한 강연이다. 그것은 당신이 마법을 만나는 순간 당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Magic Hogwarts School의 4 개 집 이야기를 사용하여 '갈 곳이 무엇입니까?' 각 집의 색깔은이 쇼에서 상징으로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 및 녹색입니다. 이것은 이전보다 더 많은 빛, 소리 및 투사 매핑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큰 기념일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Anngle.org/prtimes에서 사진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USJ와 마법 세계 팬 모두이 특별한 쇼를 놓치지 않아야합니다. 누가 심지 않았습니까 나는 그것을 계획하기 시작했다. 누가 그것을 준비하기 위해 일본에 갈 계획입니다. 2019 년 봄에있을 것입니다.

ที่มา: Anngle.org/ prtimes

 

대답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