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사쿠사 관음 (淺 草 觀音 寺). (카미나리몬).
아사쿠사 (浅 草 寺)는 628 년 전 어부들에 의해 창건 된 아쇼카 시대에 두 명의 형제가 물고기를 잡으러 나간 다음에 불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부처님을 주인에게 데려왔다. 그 후, 주인은 그의 집을 안수하여 아사쿠사의 성전으로 바꾸고 부처를 그의 성전으로 데려왔다.
아사쿠사 (Asakusa) 사원은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으로 여겨집니다. 매일 전세계에서 온 일본인 관광객과 외국인 모두가 많이 흘러 들었습니다.
วัดอาซากุสะมีประตูโคมแดงใหญ่เป็นเอกลักษณ์ มีตัวอักษรคันจิคำว่า (雷門)ซึ่งหมายถึงประตูสายฟ้า ซึ่งจุดนี้เป็นจุดที่นักท่องเที่ยวนิยมถ่ายรูปกันมากที่สุดค่ะ
저녁에는 아사쿠사의 사원 지역에 낮에 비해 빛이 비추어지고 저녁에는 조용합니다. 여행자에게는 방해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분위기는 다시 아름답습니다.
나카 미즈 거리에는 음식점과 기념품 가게가 있습니다. 하늘 게이트와 호소 게이트 사이에 약 250 미터가 위치해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Nineyaki Yaki, Kaminari 등의 간식이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맛보기를 기다립니다.
인근의 아사쿠사 (Asakusa Temple) 외에도 도시 크루즈와 같은 다른 명소가 있습니다. 도쿄 스카이 트리 그리고 아사히 맥주와 황금 맥주 양조장.
버스 이용시 (버스 이용시) 사미 공원 (Sami Park)에서 벚꽃을 볼 수있는 강가를 산책하십시오.
나는 도쿄에 가고 싶지 않아.
주소 : 아사쿠사 타이토 구 2-3-1 東京 都 台 浅 浅 草 2 丁目 3-1
어떻게 거기에 도착하는 방법 :
아사쿠사 역에서
- 토부 스카이 트라이 라인 (Tobu Skytree Line) 도보 5 분
- 도쿄 메트로 긴 자선 - 도보 5 분
-TSUKUBA EXPRESS 도보 약 5 분
- 토에이 아사쿠사 선 - 도보 5 분
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