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 장소 일본기사

당신이 무엇에 빌리고 예술.

~로 2017년 9월 19일 코멘트 없음

그리고 당신에게주는 예술은 무엇입니까?

다이 이치 게이 쥬 쓰사이
혹시 현대 미술이 궁금하신가요?
해답을 알고 싶으면 여기로 가야합니다. 다이 이치 게이 쥬 쓰사이 마을.
왜냐하면 이것은 예술 세계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예술을 알 수 있고 많은 것을 알지 못합니다.
우리에게 가르쳐주는 것은 우리가 보는 것만이 아니라 경험 그 자체입니다.
그리고 예술은 우리로 하여금 작품을 찾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갖게하는 것입니다.
그 아이디어는 우리가 우리 자신 안에 보관 해둔 것이거나 이미 잊혀진 기억 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1-2

"너는 예술을 통해 뭔가를 느낀다.
다시 말해서, 자신 안에 저장된 것을 발견하게됩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자랄 때. 대부분은 상상하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나는 그것을 어떻게 만들지 모른다. 나는 아무 것도 느끼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이 아이디어를 얻었다.
Daiichi Geijutsusai. 가이드를 작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은 마음 속에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เช่นหากมีศิลปะผลงานเกี่ยวกับ[อุโมงค์] แล้วเรายืนตรงด้านหน้าอุโมงค์นี้แล้วเกิดคำถามขึ้น [มี 2 เทคนิคง่ายๆที่คุณเองก็น่าจะรู้กันอยู่แล้ว?] 첫째로 이 작품을 인센티브로 사용하고 싶습니까? 물건을 발명하는 것.
우리 가이드 북을 읽고 계속한다면. 당신의 예술에 대한 불확실성은 아마도 그것으로 증가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에게주는 예술은 무엇입니까?
[얼마나 자주 그 모습을 통해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까?]둘째 물집이 많은 상상력을 창조하기 위해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하고 싶다.
그것은 우리 자신 안에서 예술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Daiichi Geijutsu시 또는에 치고 츠 마리는 예술의 땅입니다.
목적은 예술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깨우고 당신 안에서 질문을 제기하는 것입니다. 그 대답이 당신을 기다리고있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해도 그것은 의미하지 않는다. 이 안내서는 예술을 인식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 생각들이 모두 예술적인지 여부.
이러한 행동은 의미해야합니다. [예술에 감동하다]

다이치 게이 쥬 쓰사이는에 치고 츠 마리에서 양쪽에서 볼 수 있습니다.
버스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러 차게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리 당신이 그것을 보러 간다면, 당신은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너의 예술에 문을 열어서 나타나고 싶다.

여행 편집기 편집 ON.
>>계속 읽기 「ON THE TRIP」은 응용 프로그램 가이드를 다운로드하여 더 읽을 수 있습니다.


img_01